전지훈 매니저 “신입사원도 마케팅 기획을 주도할 수 있는 강소기업…도전적인 자세가 저와 닮았죠”
[합격 비밀노트] 전지훈 게임베리 정글엑스 서플라이팀 매니저 게임베리는 2011년 설립된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기업이다. 한국, 미국, 일본, 동남아 등 전 세계 주요 시장 300여 기업의 UA 파트너로서 광고 네트워크 ‘정글엑스’, 애드 익스체인지 ‘레브리프트’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30여 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지만, 지난해 기준 90억 원대의 매출을 내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올해 7월 게임베리에 입사한 전지훈(29) 매니저는 대학 때 많은 광고 공모전에서 상을 받고도 안주하지 않았다. 인문학을 바탕으로 하는…
애드테크에 관심 있다면 저희 팀에 관심 가져주세요! 게임베리 박규남 매니저
안녕하세요,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게임베리의 정글엑스(JungggleX) BD(Business Development)팀 박규남 매니저라고 합니다. ​ - 사담이지만, 카페 이름도 ‘언더더베리’인 것을 보니 게임베리에서 운영하는 카페인 것 같아요. 네, 맞습니다. 사실 이 카페 이름도 제가 지었거든요. 카페 이름 공모전을 했는데 뽑혀서 상품권도 받았습니다. (웃음) ​ - 카페 이름도 그렇고 인테리어도 정말 예쁘네요! 아무튼 본론으로 돌아가서, 회사 소개 부탁 드릴게요. 우선 저희는 애드 테크(A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