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애드테크’ 게임베리, 60억 투자 유치
스톤브릿지·SV인베·SBI인베 참여, 해외 시장 확장 속도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게임베리가 설립 이후 처음으로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투자사들은 글로벌 애드테크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높은 사업성에 주목했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게임베리는 약 60억원 규모의 자금을 유치했다. 2011년 회사 설립 이후 첫 외부 조달이다. 스톤브릿지벤처스가 리드투자자로 나섰고 SV인베스트먼트, SBI인베스트먼트 등 국내 주요 벤처캐피탈이 라운드에 참여했다. 게임베리는 매출의 90% 이상을 해외 시장에서 창출하고 있다. 글로벌 시장에…
게임베리, 파이낸셜 타임즈 선정 아시아 고성장 기업 ’37위′ 선정
게임베리가 세계적인 경제지 파이낸셜 타임즈(Financial Times, FT)가 선정한 ‘아시아-태평양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 2020(FT ranking: Asia-PacificHigh-Growth Companies)’에 37위로 포함됐다. ​ 파이낸셜 타임즈는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스태티스타(Statista)와 함께 아시아 태평양 지역서 급성장하고 있는 500개 기업을 선정해 발표하는데, 게임베리는 전체 종합 37위, 광고 분야 2위를 차지했다. 한국 기업 중에서는 마켓컬리, 와디즈, 하이퍼커넥트, 플리토, 왓챠 등…
게임베리, 2020 하이서울브랜드 선정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회사 게임베리가 ’2020 하이서울브랜드‘에 최종 선정되었다. 하이서울브랜드는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이하 SBA)이 서울 소재의 중소기업 중 정부·공공기관·협단체의 추천을 받은 혁신형 기업에게 서울시 우수 중소기업 공동브랜드인 ‘하이서울브랜드’를 부여하는 사업이다. 서울시 및 SBA는 매출액에 따른 성장 지표, 각종 우수 및 강소기업 인증 이력 등에 대한 심사 절차를 거친 뒤 우수 기업을 최종 선정한다. 선정 기업에게는 임직원 복지 서비스 및 금융 혜택 제공, 인재발굴 및 교육 프로그램 지원, 마케팅…
월 20억 찍은 게임베리 “올 매출 300억 달성할 것”
게임베리가 월 매출 20억원을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게임배리는 애드테크 스타트업으로 매출 90% 이상이 해외 시장에서 발생한다. 전세계 2,000여 개 서비스가 게임베리 광고 솔루션을 이용 중이며 광고 네트워크와 실시간 입찰 기술 기반 애드익스체인지, 광고 성과 자동 최적화 솔루션 XAi 등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시리즈B 투자 유치와 함께 공격적으로 사업을 전개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트래픽 확보를 위해 현지 지사 설립과 자체 게임, 서비스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회사 측은 트래픽 경쟁력을 바탕으로 북미와 일…
애드테크 기업 게임베리, 3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
애드테크 기업 (주)게임베리가 제 56회 무역의 날 행사에서 ‘3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한국무역협회 KITA가 주최하는 무역의 날 행사는 해외시장개척 및 수출 증대에 기여한 기업들에 수출의 탑을 수여하는 행사로, 당해년도에 해당 수출의 탑 단위 이상의 수출실적을 달성한 업체에게 대통령상이 수여된다. 게임베리는 2018년 7월 1일부터 2019년 6월 30일까지 실적을 합산하여 3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자로 선정됐다. 임형철 게임베리 대표이사는 “기존 주력사업인 광고 네트워크 사업 뿐만 아니라, 애드익스체인지, …
게임베리, ”고용노동부 근무혁신 우수기업” 선정
게임베리(대표 임형철)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4회 일·생활 균형 콘퍼런스에서 ’2019년 근무혁신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수상했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일과 생활이 균형을 이루는 고용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근무혁신 우수기업을 선정하는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사업 참여 기업 중 근로시간 단축, 유연 근무, 연차휴가, 근무 방식과 문화 등 정량정성 평가를 통해 근무혁신 우수기업 등급을 나누고 발표했으며, 10월 1차·11월 2차 선정을 통해 총 45개 기업…
게임베리, ”청년 SMART 중소기업 일자리” 선정
[K-BIZ(중소기업중앙회 선정) 중소기업 청년 스마트 일자리] ㈜게임베리(대표 임형철)는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로부터 스마트 중소기업 104에 선정 되었다고 밝혔다. <수상 중인 오창조 HR매니저>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선정한 ‘스마트 중소기업’은 워라밸, 성과공유, 직원성장, 근무환경 개선 등 청년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일자리 특성을 보유한 중소기업을 말하며, 청년 구직자들에게 자신의 가능성과 적성, 소질에 맞는 기업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에는 스마트한 근무여건 등의 장점을 널리 알림으로써…
게임베리, ’2019 서울형강소기업′ 선정..”주 40시간 근로”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회사 게임베리(대표 임형철)가 ’2019 서울형 강소기업‘에 선정되었다. 서울형 강소기업은 정규직 비율, 임금, 일·생활 균형제도(워라밸) 운영 등 일자리의 질과 기업의 역량을 갖춘 기업들을 선정, 지원하는 제도다. 게임베리는 주 52시간 근무제도 도입 이전부터 ‘주 40시간 근무제‘를 추진해 왔다. 직원들의 일·가정생활 균형을 지원하기 위한 방침이다. 연간 20일의 연차와 2년마다 2주간의 휴가 또는 200만원의 휴가비를 선택해 제공한다. 연차 사용을 자유롭고 효율적으로 한 점도 특징이다. ‘분’(分…